특별한 일상2012.04.28 00:41

봄날의 정취가 완연히 느껴지다 못해 덥다는 느낌까지 드는 오늘 하루.

 

저는 오늘 하루 휴가를 내고 이리저리 많이 돌아다녔는데.. 단 하루에 다양한 장소에서 연예인들을 많이 만나보고 왔습니다.

 

 

가장 먼저 만난 연예인은 2NE1의 멤버인 공민지, 박봄이었습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P&I(Photo & Imaging, 2012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구경을 갔었는데 부스를 돌아다니다 보니 사람들이 무지막지하게 많이 모여있는 곳이 보이더군요. 뭔가 싶어서 자세히 보니 2NE1이 딱!

 

가까이 가보지는 못하고 뒤에서 살짝 사진만 찍고 사람들 틈바구니에서 겨우 빠져나왔습니다.

 

 

 

 

사람이 몰리는 주말을 피하려고 휴가까지 내고 P&I에 구경을 갔었는데, 모델사진 열심히 찍는 아저씨들이 너무 많고 딱히 볼거리가 없어서 3층에서 열리는 2012 프랜차이즈서울 Spring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시식코너도 다양하고 다양한 사업꺼리를 구경하는데 사람들이 몰려 있길래 뭐 맛있는거 주나 싶어서 봤더니 하하씨가 시식용 곱창을 나눠주고 있더군요.

 

요즘에 무한도전에서 안보니 TV에서 안본지 백만년은 된거 같은데... 조만간 빨리 TV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같은 전시회를 거닐다가 "샹떼PC방" 프랜차이즈도 있길래 왔다갔다 하다보니 역시 사장님이 나와계시더군요. 요즘에 방송에서도 못본거 같은데.. 사업하시느라 얼굴이 많이 안좋아지신거 같습니다. 유상무상무상!

 

더 많은 연예인들이 COEX를 찾아줬는지는 모르겠지만 코엑스에서는 이정도 연예인을 봤고, 오늘 상명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스윗소로우"의 공연을 보러갔습니다.

 

 

 

이번 공연은 단독 콘서트라기보다는 SBS MTV의 방송용 녹화라서 사회인 호란씨와 스윗소로우의 4명 멤버들만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무대위에 올라온건 진행해주는 호란씨. 눈코입이 잘 보이지도 않네요.

 

그래도 강한 조명에서 벗어나니 조금 보일듯하게는 찍혔습니다.

 

오늘 하루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모처럼 알차게 하루를 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에버리치 에버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