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natural 2시즌 15편 Tall Tales가 인터넷에 공개되었습니다.

일반화질
화일이름 : Supernatural.S02E15.HDTV.XViD-NoTV.avi
영상정보 : XviD, 624*352
음성정보 : MP3, 2CH, 128K
배포그룹 : XOR
고화질
화일이름 : Supernatural.S02E15.HR.HDTV.AC3.5.1.XviD-NBS.avi
영상정보 : XviD, 960*544
음성정보 : AC3, 5.1CH, 384K
배포그룹 : NB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상 다운로드
일반화질
고화질

토렌트 다운로드
일반화질

고화질

자막 다운로드
일반화질+고화질 통합

추가로 지금 현재 제작중인 자막을 공개할 때 사용할 짤방입니다.. 딘이 정말 이쁘게 나왔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BlogIcon 수연 2007.02.17 16:49

    풋 볼이 아주 그냥 큭...
    아직 14화도 못 봤는데...
    설날 잘 보내도록~ 비는 왜 온디야 (허리 쑤신다...)

    • BlogIcon 에버리치 2007.02.17 22:49

      딘 볼때기가 귀여워서 한번 올려봤어.. ㅋ
      14화도 볼만한데.. 빨리봐라~
      오늘 하루종일 비오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오후에 잠시 외출하는 바람에 알았네..
      새해 복 많이 받으셔~~

  2. fan 2007.02.17 17:28

    수고 많으십니다. 잘 보겠습니다^^

  3. 새미 2007.02.17 20:24

    죄송하지만 자막은 어디에 있나요?^^;;;;

  4. 타마 2007.02.17 20:41

    자막은 아직 만드시는 중인거 같아요~ 자막팀 화이팅~!!!!!

  5. BlogIcon 에버리치 2007.02.17 21:32

    아직까지 영문자막을 찾을 수가 없어서 자막제작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
    가능하면 빨리 배포할 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용~

  6. 새미 2007.02.17 21:53

    두 분 답글 감사합니다^^ 제가 조금 성급했네요.
    올려주시는 자막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그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미리내 2007.02.17 22:11

    수고많으십니다.^^

  8. bellfry 2007.02.18 01:19

    저도 감사한 맘으로 볼 준비 완벽하게 갖추고 새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_ _;)

  9. 타마 2007.02.18 09:04

    미드갤에 영자막 올라왔어욤 'ㅁ' 두근두근~♡
    자막팀 화이팅~!

  10. 차니 2007.02.18 16:30

    광고 클릭하고 갈라구해두 광고도 안보이는데 어디잇데요?
    광고클릭해두 돈안들죠? 그럼 클릭하고 가야되는데..

    • BlogIcon 에버리치 2007.02.18 20:24

      광고는 클릭한다고 클릭한 사람에게 돈이 청구되는건 아닙니다..
      3월달정도까지는 일단 광고없이 블로그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11. kaheerin 2007.02.18 22:29

    목빠지게 기다렸는데 나왔네요 ^^ 에버리치 님 덕분에 재밌게 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12. Erif 2007.02.19 12:38

    우왕~~ 드뎌나왔네요 ^^
    설연휴 덕분에 즐겁게 보낼거 같아요. 티비에서 잼난게 너무 안해요 ㅜㅜ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용 ^^

    • 하트 2007.02.19 19:41

      댓글 쓸려니 안되서 이분 댓글에다가.. 죄송합니당~~ 근데 14회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찾을 수가 없네용 ~

  13. BlogIcon 에버리치 2007.02.20 00:35

    14편 업로드 완료했습니다.. ^^

    • 하트 2007.02.20 14:41

      진짜 감사해요~~~~~ ㅋㅋㅋㅋ 여기 아니깐 얼마나 편한지 ㅋㅋㅋㅋ

  14. ^__^ 2007.02.23 20:58

    근데 이횽 누구야? 완존 고맙자나?

  15. BlogIcon 비갠후에 2007.02.24 21:58

    자막 고맙습니다. ^^

Supernatural 의 2시즌 14편 Born Under a Bad Sign입니다.

화일이름 : Supernatural.S02E14.HDTV.XViD-NoTV.avi
영상정보 : XviD, 624*352
음성정보 : MP3, 2CH, 128K
배포그룹 : NoTV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상 다운로드
일반화질

토렌트 다운로드
일반화질

자막 다운로드(한글+영문)
일반화질
Supernatural 2시즌의 13번째 에피소드 Houses of the Holy 가 인터넷에 배포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한글 자막을 제가 직접 제작할지에 대해서는 결정을 내리지 못한 상황입니다.

제가 워낙 이래 저래 하는게 많아서.. 시간이 된다면 한글 자막 제작은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화일이름 : Supernatural.S02E13.Houses.Of.The.Holy.hdtv-xor.avi
영상정보 : XviD, 608*336
음성정보 : MP3, 2CH, 128K
배포그룹 : XO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글자막 다운로드

영문자막 다운로드
  1. 미드~ 2007.02.02 14:58

    영상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

  2. vmfhwms 2007.02.02 15:12

    영상 잘 받아가요 고마워요~~

  3. 최고!!!!!! 2007.02.02 15:22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정말 최고!

  4. 삼강Q 2007.02.02 19:14

    고속으로~슝슝
    감사 횽들..!!

  5. 갤러 2007.02.02 23:11

    고맙습니다~^^

  6. 미갤러임 2007.02.03 00:38

    기다렸는데 감사합니다^-^!!!!

  7. 복받을꺼삼 2007.02.03 23:34

    저두감사

  8. 정말 2007.02.04 00:07

    감솨~~

  9. 최고!!!!!! 2007.02.04 12:36

    자막도 잘 받아갑니다.정말 항상 수고하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10. Lag 2007.02.04 12:58

    감사합니다!!!!!!!!!!

  11. 2007.02.04 15:17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하게 봅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12. fan 2007.02.04 20:20

    정말 감사해요, 잘 보겠습니다^^ 자막까지..ㅋ 흐뭇*(^___^)*

  13. rimo 2007.02.04 21:54

    감사합니다.^^

  14. ㅇㅇ 2007.02.04 23:01

    감사해요..

  15. 복받을꺼삼 2007.02.04 23:43

    그레이도 좀 태워 주삼 맨날 속도 여기 너무 죽입니다..
    감동...감동..

    하지만 그레이도 태워주세요..

    전 1시즌 못보고 티비에서 2시즌 하는거 중간부터 봤는데도 너무 잼있던데..

    저희 엄마가 유선을 싼거 달아서..ㅠㅠ 미드는 못 즐겨여..다른 채널들이 안나와여..ㅠㅠ

    그레이도 태워주시면 너무 행복할텐데..ㅠㅠ 부탁드려여..ㅜㅜ 앙!!!

  16. sorrow_won 2007.02.05 10:06

    감사해요

  17. 감사합니다! 2007.02.05 10:55

    앞으로도 많은 활약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18. 라이토 2007.02.05 13:43

    잘보겠습니다...

    엘지폰이 나와 더반가웠던 에피...^^

    • BlogIcon 에버리치 2007.02.05 15:46

      네.. 미국 Verizon 에서 서비스하는 LG Chocolate 폰이었죠.. ^^

  19. dmdm 2007.02.07 17:51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20. 음.. 2007.02.09 18:58

    잘봤습니다~~!!!

지난주에 나온 Playthings 는 잘 감상하셨나요?
아직 감상 못하셨다면 [영상+자막] Supernatural S02E11 Playthings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주에도 변함없이 슈퍼내츄럴 2시즌 12번째 에피소드 Night Shifter 가 나왔습니다.

이번주에는 조금 늦게 나오는 바람에 휴방되어서 안나오나 생각도 했습니다.. ^^;;
(역시나 EZTV 메시징 게시판 보니, Why so l8? 라는 질문이 있군요.. 한참 생각해봤더니 l8-> L eight -> Late 군요^^)

영상다운 잘 받아가시고 자막도 나오는 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화일이름 : Supernatural S02E12 Night Shifter HDTV XviD-FQM.avi
영상코덱 : XviD, 624*352
음성코덱 : MP3, 2CH
배포그룹 : FQ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적인 줄거리 보기... (스포일러 가능성)


한글+영문자막(한글 자막은 제가 미친듯이 5시간동안 작업했습니다)
  1. rimo 2007.01.27 01:02

    감사합니다^^ 오늘 안나오는 줄 알았는데 나왔네요^^

    • BlogIcon 에버리치 2007.01.27 01:09

      저도 오늘 안나오는 줄 알았네요..
      조금 기다리시면 고속 다운로드 가능하게 해드릴께요~

  2. 샤샤샥 2007.01.27 02:48

    횽밖에 없어 ㅜㅜㅜㅜ

  3. ^^ 2007.01.27 08:38

    잘 받아갑니다~ 항상 감사해요 ^^

  4. 와우~ 2007.01.27 10:16

    잘 받아가요~ 토렌트 느려가지구;;; ㅎㅎ 빠르네요~

  5. kazun 2007.01.27 12:10

    감사해요~ 잘 볼게요!!

  6. 복받을꺼삼 2007.01.27 15:02

    그레이아나하구 위기는 관심은 없으신가여?

    • BlogIcon 에버리치 2007.01.27 15:19

      그레이는 지금 부터 보려고 하니 3시즌 인가 4시즌의 압박이 있고..
      위주도 압박 때문에 시작을 못하겠네요.. ㅎㅎ

  7. 최고!!!!!! 2007.01.27 17:00

    감사합니다!!!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_ㅠ 여기저기 찾고 있었는데..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

  8. Erif 2007.01.27 23:47

    덕분에 넘~~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뒤늦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9. 일루죠 2007.01.28 01:07

    님 덕분에 볼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마와요~

  10. 삼강Q 2007.01.29 05:23

    정말 고속이네~ㅋㅋ
    자막도 용상도 증말 감사감사횽!@!!@

  11. 쌩유에요 2007.01.29 05:52

    잘볼게요....

  12. 완전감사 2007.01.29 13:50

    감사해요~

  13. 삐골 2007.01.29 22:22

    감사해요! 잘볼께요!

  14. 오우~ 2007.01.30 01:41

    디씨미겔 타구 왔는데 미겔에 자막 지우신건가요??
    댓글 달려구하니깐 없더라구요~
    항상 자막 잘보고 있습니다 ~
    고마워요~~

    • BlogIcon 에버리치 2007.01.30 01:42

      아뇨~ 안지웠습니다.. 공지로 올라가있습니다.. ^^;;

  15. 멋쟁이 2007.01.30 07:31

    수고 많으셨습니다.즐겁게 감상할께요.감사합니다.^^

  16. 감사 2007.01.30 09:32

    항상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17. JES 2007.01.30 13:14

    너무 잘봤습니다~감사드려요~

  18. ㅠ_ㅠ 2007.01.30 18:14

    늦게왔지만 감사해요~~~~
    저번에두 여기서 받았는데 댓글 못남겼어요
    그래도 항상 감사:)

  19. ^0^ 2007.01.31 10:37

    감사해요 ^^ 12편 정말 기다렸는데 !! 잘 볼게요 ^^

Supernatural 2시즌 11편이 나왔습니다.

자막제작에는 5일정도가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배포그룹 : FQM
영상코덱 : XviD
해상도 : 624x352
프레임Rate : 23.98
음성코덱 : MP3, 2CH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글자막
  1. 미쉘 2007.01.24 23:01

    미드갤에서 왔어요.
    횽아 떙스!~!~~!

  2. 삼강Q 2007.01.25 01:42

    횽~!
    용상과 자막 감사히..
    땡스...

  3. 오우~ 2007.01.30 01:40

    항상 감사해요~~^^&*

  4. mayjune 2007.02.03 02:19

    감사합니다!

 슈퍼내츄럴 2시즌 10편입니다. 오늘 공개되었으며 제목은 Hunted입니다.

 이번 10편은 1달여만의 공백을 깨고 나온 것이어서 팬들의 많은 기대가 예상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막 다운로드

  1. BlogIcon 비갠후에 2007.01.13 21:12

    잘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supernatural. ^^*

  2. 일루죠 2007.01.19 10:27

    미드갤에서 왔습니다. 덕분에 볼 수 있게 되어 감사해요.

Supernatural 1시즌 자막 전체입니다. 한글자막 + 영문자막입니다.

네이트 24시 클럽에서 제작.
  1. 이재화 2010.11.13 06:53

    고맙습니다. 자막 받아갑니다.

+ Recent posts